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일본 오사카 원두가 많은 신사이바시 근처 카페 맛집 릴로 커피 로스터스

728x90
반응형
SMALL

릴로 커피 로스터스


 
안녕하세요 코알이입니다!
오늘은 카페 맛집 리뷰로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최근에 일본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어요
원두가 많은 장점이 있고
이미 유명한 카페 맛집
신사이바시에 근처에 위치한
 
릴로 커피 로스터스입니다.


외관
외관

 
외관부터 고즈넉한 감성이
저희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위 사진은 손님들이 쭉 빠진 타이밍에
찍은 사진이라 사람이 없어 보이지만
저희가 갔을 때 만석이었어요..

메뉴
메뉴

 
신사이바시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좋고 일본 오사카 오시면
꼭 방문해 볼 만한 카페 맛집
릴로 커피 로스터스의 메뉴입니다

메뉴
메뉴

 
원두가 많은 카페 맛집으로
유명한 릴로 커피 로스터스인데요
 
메뉴판 보세요!
저게 다 다른 원두들입니다
많은 원두를 취급하고 있어서
관광객들과 현지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었어요

메뉴
메뉴

 
쿠키도 팔고 있더라고요
먹고 싶었지만
저희는 카페인이 필요했어요
ㅎㅎㅎㅎ

드립 커피
드립 커피

 
저희가 시킨 드립 커피를
내리고 있는 모습을 찍어봤어요
전문적인 바리스타들께서
커피를 다루는 모습이
정말 멋있었던
일본 오사카 신사이바시
근처에 위치한 커피 맛집
릴로 커피 로스터스!
 
원두가 많은 탓에
고르는데 좀 걸리긴 합니다
ㅎㅎㅎ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저희가 시킨 아이스 아메리카노입니다
원두는 케냐로 골랐고요
적당한 쓴맛과 깊은 맛이
일품이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아이스 아메리카노

 
더운 날씨에 돌아다니다가
카페인을 보충하니까 살맛 나더라고요
 
무엇보다 원두가 많은 카페 맛집
릴로 커피 로스터스에서
원하는 원두를 고르고
마실 수 있던 게 좋았어요
 
신사이바시 근처에 있어서
일본 오사카 여행하다가 지칠 때
편하게 갈 수 있는 장점도 있고요!

드립 커피
드립 커피

 
저희가 하나 더 시킨
드립 커피였는데요
 
니카라과라는 원두로 골랐어요
 
릴로 커피 로스터스는
원두와 직접 내리신 바리스타의 명함까지
주는 센스가 있더라고요
 
너무 좋았어요!

드립 커피
드립 커피

 
커피는 산미가 강하고 과일향이
향긋한 저의 취향에 딱 맞는
스타일이었어요!

드립 커피
드립 커피

 
제 최애 동전지갑과
색감이 맞아 한번 찍어봤습니다
ㅎㅎㅎ

원두
원두

 
원두가 많은 일본 오사카 신사이바시 근처에 위치한
릴로 커피 로스터스는 많은 원두 자체도
팔고 있으시더라고요!
 
하나 살까 했는데
그냥 스킵했습니다

드립백
드립백

 
드립백도 있었는데
그림이 참 귀엽고 감성적이에요!
 
기념품으로 챙기기 딱 좋은걸요?

릴로 커피 로스터스
릴로 커피 로스터스

 
일본 오사카 여행을 오시면
보통 지하철이나 도보로 많이 이동하셔서
피로도가 많으실 거예요
 
신사이바시 근처에 위치한
원두가 많은 특징이 있는
카페 맛집
 
릴로 커피 로스터스에서
많은 원두도 보시고
카페인 충전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