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일본 오사카 라멘 맛집 이치란 난바 미도스지점

킴코알 2024. 8. 14. 08:20
728x90
반응형
SMALL

 

이치란 난바 미도스지점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잘 나고 계시나요?

저는 이번 여름에 한창 덥고 습한 시기에

오사카 여행을 다녀왔어요

 

저는 일본의 감성을 좋아해서

일본 오사카를 또 여행하게 되었습니다!

 

그중에 관광을 하면서

절대 빠져서는 안 될 라멘 맛집

이치란 라멘을 소개해드릴게요!

 

이치란 난바 미도스지점입니다


 

이치란 난바 미도스시점 간판
이치란 난바 미도스시점 간판

 

이치란 난바 미도스시점은

본점과 별관과는 조금 떨어져 있는 곳에 있고요

멀지는 않습니다!

 

간판 앞에서 사진을 찍어줬습니다

팻말
팻말

 

이치란 난바 미도스지점은 1층이 아닌

2층에 위치해 있었어요

 

일본 오사카를 오면 절대 빠지지 않는

라멘 맛집을 또 왔다는 생각에

기뻤답니다 ㅎㅎ

 

얼른 이치란 난바 미도스지점으로 고고!

웨이팅
웨이팅

 

이치란 난바 미도스지점 앞에 계단을

들어서자마자 길게 늘어져있는 줄이...

웨이팅이구나...

키오스크
키오스크

 

웨이팅 한 시간을 기다리며

입성한 이치란 난바 미도스지점...

이치란 라멘은 키오스크로 미리 표를 끊을 수 있어요

한글로도 볼 수 있으니 걱정 마시고요!

메뉴
메뉴

 

이치란 난바 미도스지점은

다른 지점과 틀리게 소 육수를 사용하는 것 같았어요

돼지육수가 아니다 이 말이죠 ㅎㅎ

 

가장 인기가 많은 이치란 5선을 시켰습니다

주문서주문서
주문서

 

표를 뽑고 나면

이치란 라멘의 주문서를 주시는데

볼펜으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종이 뒷면이 한국어로 되어 있으니

한국어로 되어 있는 면으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테이블
테이블

 

이치란 난바 미도스지점은

다른 지점과 똑같이 1인 테이블이었고요

내부
내부

 

이렇게 1인 테이블입니다!

모두 만석이라 빠르게 사진 찍기

ㅋㅋㅋㅋㅋ

이치란 5선
이치란 5선

 

기다렸던 이치란 5선이 나왔습니다

5선은 라멘과 계란, 김, 버섯, 우삼겹

이라서 5선이고요!

 

이치란 난바 미도스지점은

그릇이 다른 곳은 동그란데

네모나죠!

 

특별한 라멘 맛집

이치란 난바 미도스지점!

이치란 5선
이치란 5선

 

받은 메뉴들을 이쁘게

라멘에다가 넣고

사진을 찍어줬는데

이쁘게 잘 꾸몄죠?

ㅋㅋㅋㅋ

우삼겹
우삼겹

 

소고기의 부드러움과 짭짤함이

아주 맘에 들었어요

국물도 시원하고 깊은 맛이 일품이었어요!

 

이래서 일본 오사카뿐만 아니라 일본 어디를

가더라도 이치란 라멘은 항상 먹고 오는 거 같아요!

 

특히나 이번에는 이치란 난바 미도스지점에서

소 육수를 사용한 이치란 라멘을 먹어서 좋았답니다!

면

 

면도 적당하게 익혀 나와

저와 같이 꼬들한 면을 좋아하시는 분은

중간으로 면을 주문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계란
계란

 

일본의 계란은

노른자가 주황색을 띠고 있죠!

야무지게 계란까지 국물에 적셔서

먹고 나왔습니다!


일본 오사카나 다른 일본 지역을 가시더라도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절대 빠질 수 없는

라멘 맛집 리뷰를 해봤는데요

 

이치란 라멘은 어디서든

꼭 들러야 할 그런 맛집이죠 ㅎㅎ

 

이치란 난바 미도스지점은

육수도 틀리고 그릇도 틀리기 때문에

더 특별하게 이치란 라멘을 이용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여러분도 참고하셔서

즐거운 일본 여행이 되시길 바라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