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즐거웠던 어머니와의 일본 오사카 여행기

728x90
반응형
SMALL

즐거웠던 어머니와의 일본 오사카 여행기


 
안녕하세요 코알이의 일상입니다!
이번에 저희 어머니와 일본 오사카를
여행하고 왔는데요
 
일본 오사카 여행기를
포스팅하려고 글을 적고 있습니다
ㅎㅎ


공항철도
공항철도

 
일본 오사카를 가려고 하는 길인데요
공항철도에서 바다가 보이기 시작해 사진을
찍었어요!

인천공항
인천공항

 
역에서 내려서
인천공항으로 가는 길입니다
원래 이런 길이 있었던가요?
 
일단은 일본 오사카를
여행할 생각에
너무 신나네요 ㅎㅎㅎ

햄버거햄버거
햄버거

 
아침 일찍 비행기를
타고 가야 해서 아침은
공항 안에 있는 롯데리아로 왔어요
불고기버거 오랜만에 먹었더니
맛있더라고요!

비행기
비행기

 
비행기로 들어가는 길인데
어머니와 함께하는 길이라 그런지
일본 오사카 여행기가 기대되네요 ㅎㅎ

비행기
비행기

 
비행기에서 이동할 동안 읽을 책도
준비를 해주고요!

비행기비행기
비행기

 
이제 출발을 해서 하늘 위로
날아갑니다!
 
일본 오사카 여행기 시작!

간사이공항
간사이공항

 
자 이제 간사이공항에
도착했습니다!
 
어머니와 해외여행은 처음인데
잘해드려야겠어요!

도톤보리
도톤보리

 
공항에서 난바로 넘어왔습니다!
도톤보리 강이 보여서
어머니와 함께 풍경을 구경했어요

도톤보리
도톤보리

 
일본 오사카를 처음 여행 온
저희 어머니는 모든 광경이 신기해 보이셨나 봐요!
아주 즐거워하셨어요!

도톤보리
도톤보리

 
글리코상 앞에서 저희 어머니를
찍어드렸습니다 ㅎㅎ
신기해하시는 모습이 귀엽습니다!

오사카 거리
오사카 거리

 
일본 오사카를 여행하면서
거리를 돌아다니는 건 당연하죠?
평일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레고
레고

 
어머니가 귀여워하셨던
레고 전시품인데요
하나하나 세세하게 잘 만들었더라고요!

젠틀몬스터
젠틀몬스터

 
어머니와 백화점을 구경하면서
젠틀몬스터의 특이한 전시품이 있길래
찍어봤어요
심지어 움직이기도 하더라고요!

도톤보리
도톤보리

 
어느덧 해가 저물어가고 있는데
밝을 때와 같은 풍경이지만
느낌은 다른 이 평화로운 느낌
너무 좋지 않나요?

도톤보리
도톤보리

 
저희 어머니의
일본 오사카를 구경하시는 모습입니다
참 고우시죠?
ㅎㅎㅎ

난바 거리
난바 거리

 
이제 해가 저물면서
고즈넉한 일본 오사카 여행기의 첫날이
마무리되고 있는데요
거리들도 등이 하나씩 켜지면서
감성적인 풍경을 자아내는 게
정말 즐거운 여행을 했습니다
소중한 저의 일상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