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리뷰

경기도 고양시 맛집 추천 한창희 천하일면 일산역 본점

킴코알 2024. 6. 11. 06:30
728x90
반응형
SMALL

 

 

 

  

요즘 알게 모르게 일산역 주변에 상권이 점점 살아나고 있는데 알고 계신가요?
경기도를 놀러 오시면 보통 파주를 많이 가시곤 하는데요 가시는 길에 고양시에 들러
맛있는 고기국수 드셔보시는 건 어떨까요?

한창희 천하일면 일산역 본점

을 소개해드리고자 하는데요
이미 여러 군데 분점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은 곳이고 실제로 제가 갈 때마다 항상 웨이팅을 했던 찐맛집이자
또또또간집입니다!

 

 


 

외관
외관

천하일면 본점의 외관이에요 

노란색 간판이 인상적이죠!

다행히 갔을 때는 웨이팅은 없는 월요일 저녁이었어요!

운이 좋게 손님들이 먹고 빠진 시기였나 봐요~

원래는 웨이팅이 기본인 고양시 일산역 맛집이거든요 :)

 


 

웨이팅석
웨이팅석

 

여기 매장 안쪽에 웨이팅을 하면서 기다리는 자리가 있고요

자리가 나면 앞으로 가서 착석하면 됩니다!

그래도 자리가 많지 않은 곳이다 보니 회전율이 생각보다 빠르진 않아 주문을 미리 받고 계시더라고요

 

분점 현황분점 현황
분점 현황

 

다른 한쪽에는 한창희 천하일면 체인점 현황을 알려주는 그림들이 걸려있고

노란 포스터에 영업을 하시면서 마음가짐이라고 해야겠죠? ㅎㅎ

멋있습니다!

 

연예인 사인연예인 사인
연예인 사인

 

반대편 벽에는 연예인들의 사인이 걸려있는데 경기도나 고양시에서 촬영도 많이 하고 거주를 하고 있다고 들었거든요

그래서인지 연예인들의 자취들을 확인할 수 있었어요!

저희가 잘 알만한 유명한 배우들도 왔다 가서 엄청 신기했어요! ㅎㅎ

방문하셔서 주위를 둘러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메뉴 사진메뉴판
메뉴

 

천하일면의 메뉴인데요 심플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하지만 세부적인 사항을 조절할 수 있는 특징이 있는데요

고기와 면, 야채와 마늘을 본인 입맛대로 양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정감 있는 메뉴판이 눈에 끌립니다 ㅎㅎ

고기국수 주문 요령
고기국수 주문 요령

 

좌석에 앉으면 주문 요령이 적혀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고 누구보다 당당하게 주문하시면 돼요

면 양은 애초에 많으니 대식가분들이 면 양을 많이 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그리고 한국인이라면 마늘은 곱빼기죠?!

저는 마늘을 많이 넣으니까 풍미가 살고 더 맛있더라고요

 


셀프바셀프바셀프바
셀프바

 

역시나 이곳도 셀프바가 있었어요

간단하게 김치와 정수기만 있었는데 놀라운 맛은 아니니 참고하세요ㅎㅎ

그릇과 숟가락도 있으니 미리 자리에 가져다 놓으시면 좋을 거예요

 

 

고기국수
고기국수

 

드디어 저희가 시킨 고기국수가 대령했습니다!
숙주와 마늘이 듬뿍 올라가 있는 자태가 먹음직스럽다 못해서 아름답군요

고기도 두툼하니 딱 제 스타일이었어요

국물은 돼지육수의 고유한 진함이 느껴지는 국물이었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후추를 좋아하기 때문에 후추도 함께 드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고기국수
고기국수 커플샷

 

제 여자친구와 함께 시킨 고기국수의 커플샷입니다ㅎㅎ

여자친구가 여기를 그렇게 좋아하거든요

꼭 함께 오고 싶었는데 시간이 안 맞아서 이제야 함께 오게 되었어요

행복한 식사 한 그릇 맛있게 끝마쳤습니다

여러분들도 경기도에 살고 계시거나 고양시에 오실 일이 있으시다면

일산역에 위치한 맛집 한창희 천하일면 본점 방문하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2024.06.08 - [맛집 리뷰] - 을지로 충무로 주변 노포 맛집 사랑방칼국수

 

을지로 충무로 주변 노포 맛집 사랑방칼국수

사랑방칼국수을지로와 충무로 주변에서 데이트 많이들 하시죠?!저도 여자친구와 서울 데이트를 하면서 주변에 사람들에게 찐으로 사랑받고 있다는유명한 노포 맛집 사랑방칼국수를 다녀와서

ksungho1004.tistory.com

 

2024.06.08 - [맛집 리뷰] - 일산 가족 모임 회식 맛집 설문동 본갈비

 

일산 가족 모임 회식 맛집 설문동 본갈비

설문동 본갈비오늘은 어머니 아버지와 오랜만에 가족들과 외식을 나오게 되었는데요사실 차량 정비를 받아야 하는 시점이 다가와서 나왔다가 겸사겸사 ㅎㅎㅎ...근처에 가족들끼리 모임이나

ksungho1004.tistory.com

2024.06.09 - [맛집 리뷰] - 경기도 파주 운정 유명 맛집 알단테 방문 후기

 

경기도 파주 운정 유명 맛집 알단테 방문 후기

알단테요즘 파주 쪽으로 데이트하시는 분들이 부쩍 많아졌죠?날씨도 좋고 하니 근교로 드라이브 나가기 딱 좋은 시기입니다!저도 여자친구와 경기도 데이트를 하러 갔다가 파주 운정에 위치한

ksungho1004.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