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일산 가족 모임 회식 맛집 설문동 본갈비

728x90
반응형
SMALL

 

 

설문동 본갈비

오늘은 어머니 아버지와 오랜만에 가족들과 외식을 나오게 되었는데요

사실 차량 정비를 받아야 하는 시점이 다가와서 나왔다가 겸사겸사 ㅎㅎㅎ...

근처에 가족들끼리 모임이나 회식하기 좋은 맛집이 있다고 해서 들러봤어요!

설문동 본갈비라는 고깃집인데 아침 겸 점심에 가서 식사를 하고 왔어요

 

 

 

건물의 외관인데 큼지막하게 간판이 있어서 바로 찾아볼 수 있고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넓게 자리하고 있었어요

언제 와도 주차는 걱정이 없겠어요!

저녁에 왔으면 갈비를 먹었을 텐데 오전에 방문해서 너무 헤비 할까 봐 식사만 하고 온 게 아쉽네요 ㅠㅠ


 

 

내부는 깔끔하고 엄청 넓었어요

회식이나 모임을 하기에 좋아서 가족들이랑 많이 오겠는데요?!

 


 

메뉴메뉴메뉴메뉴메뉴메뉴
메뉴

 

메뉴판이 여러 장이 있더군요

저녁에 모임 하게 되면 갈비로 먹으면 너무 딱이겠어요!

저희는 식사메뉴로 먹었어요

고기 메뉴뿐만 아니라 주꾸미 같은 식사도 있어서 좋았답니다 ㅎㅎ

 


영수증 리뷰
영수증 리뷰

 

테이블에 영수증 리뷰 이벤트가 있었는데

우렁쌈장 또는 계란찜을 서비스로 주신다고 합니다

이벤트 활용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셀프바에는 파절이와 김치 등이 있었고요

쌈 채소들이 있었는데 무한리필이긴 하지만 인당 2,000원을 추가해야 한다고 합니다

저희는 식사만 하러 와서 패스했어요 ^^;

 


주문서
주문서

 

저희는 한우 육회비빔밥과 직화 주꾸미 덮밥 세트를 시켰어요

 


 

 

제가 시킨 육회비빔밥이 나왔어요

맛없을 수가 없는 국룰인 메뉴이죠 ㅎㅎ

야무지게 비벼줬습니다!

역시나 맛있고 식사로 하기에 부담스럽지 않았어요!

 


 

 

저희 아버지께서 시키신 직화 주꾸미 덮밥 세트예요

주꾸미가 가득 들어가 있어서 놀랐어요!

아버지께서는 매운 것을 못 드시는데 항상 매운 것을 자주 주문하시곤 해요

땀을 뻘뻘 흘리셨지만 너무나 맛있게 드셨답니다

 


된장찌개
된장찌개

된장찌개가 기본으로 나와서 먹어봤는데 청국장의 비율이 많아서 향이 구수하니 너무 좋았어요

역시 한식의 맛은 최고죠!

 

먹고 난 후 그릇
먹고 난 후

 

얼마나 맛있었는지 싹 다 긁어모아서 맛있게 먹고 인증 남겨봤어요 ㅎㅎ

저희 어머니도 저랑 똑같이 싹싹 드셨답니다!

 

뻥튀기아이스크림인형뽑기매실주스
부대시설

 

다 먹고 계산을 마치고 돌아보니 여러 가지 부대시설이 있었는데요

뻥튀기와 매실주스가 무료더라고요!

부모님들이 아주 좋아하시겠어요! ㅎㅎ

아이들의 마음도 사로잡기 위해 아이스크림과 인형 뽑기도 있어서 딱 봐도 가족들을 위한 공간이라고 생각했어요~

 

어머니
어머니

 

뻥튀기를 한 움큼을 쥐고 계신 우리 엄마 ㅎㅎ

귀여우시고 가시는 동안 계속해서 맛있게 후식으로 드셨답니다

어머니, 아버지가 굉장히 만족하고 오신 곳이라

가족 모임이나 회식하실 때 가실만한 일산 맛집인 거 같아요! 

오늘 하루 행복한 나날이 되시기 바라요ㅎㅎ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2024.06.02 - [영화 리뷰] - 가족 영화의 장인 영화, '바닷마을 다이어리'

 

가족 영화의 장인 영화, '바닷마을 다이어리'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그려낸 문득, 세상이 아름답게 보이는 순간들 2015년, 올해의 영화가 찾아옵니다."}"> 바닷마을 다이어리15년 전 가족을 버린 아버지의 장례식, 어릴 적 나와 꼭 닮은 아

ksungho1004.tistory.com

2024.05.28 - [카페 리뷰] - 빵의 천국 아소토 베이커리

 

빵의 천국 아소토 베이커리

빵이 맛있는 을지로 카페, '아소토 베이커리'저의 여자친구는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음식 중의 하나가 빵입니다. 카페를 가더라도 빵을 꼭 먹어야 하는 사람 중의 한 명입니다. 그러다 보니 어

ksungho1004.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