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가족 모임으로 추천하는 성시경 먹을텐데 장어구이 맛집 파주 문산 임진각 반구정나루터집

728x90
반응형
SMALL

반구정나루터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코알이입니다~

 

오늘은 가족 모임으로 추천하는

장어구이 맛집을

알려드리려고 왔습니다!

 

성시경 먹을텐데에도 출연한

파주 문산 임진각 

반구정나루터집입니다.


반구정나루터집

 

 

 

 

반구정나루터집
반구정나루터집

 

비가 추적추적 오는 주말인데도

불구하고 차들이 거의 만차다시피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알려진 맛집이니

당연한 걸까요?

 

가족 모임으로 추천하는 

맛집이라고 했잖아요?!

 

나이대가 지긋하신

어르신들과 가족들이 많았어요


 

반구정나루터집
반구정나루터집

 

우산을 쓰고 들어가시는

손님들의 모습..

 

저희도 빨리 가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반구정나루터집
반구정나루터집

 

원래는 웨이팅이 있기로

유명한 파주 문산 임진각

장어구이 맛집이었기 때문에

 

웨이팅을 생각했지만

없었다는 사실!

 

그래도 웨이팅이 있으면

여기 테이블링 기계를 통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반구정나루터집

 

지금 보여드리는 내부는

극히 일부라는 사실...

 

상상 이상으로 엄청 

넓더라고요

 

거의 대부분이

가족들인 것을 볼 수가 있는데요

 

역시 가족 모임으로 추천하는

장어구이 맛집

반구정나루터집!


 

반구정나루터집
반구정나루터집

 

장어구이 맛집 

반구정나루터집의 메뉴입니다

 

입구 앞에도 붙어있었고요

반구정나루터집반구정나루터집반구정나루터집
반구정나루터집

 

각각의 테이블에

주문기계가 있어서

누구나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반구정나루터집은

장어와 메기매운탕이 유명하죠!

 

물론 여기 메뉴는 장어와 매운탕이

다입니다 ㅎㅎ


반구정나루터집
반구정나루터집

 

저희 가족들은 장어를 먹으러 왔기 때문에

장어간장구이와 장어소금구이를

시켰습니다

반구정나루터집
반구정나루터집

 

안에 서빙을 도와주는

서빙로봇들이 엄청 많았어요

 

신기한 광경...

이제 기계들이

점점 진화하는 것을 볼 수가 있네요


 

장어소금구이
60,000원

 

반구정나루터집
반구정나루터집

 

저희가 주문한 장어소금구이입니다

비주얼부터 미쳤죠 ㅠㅠ

 

역시 장어는 사랑이죠!

반구정나루터집의 장어는

탱글탱글하고 불맛이 일품입니다!

 

맛있는 장어구이를 이런 맛집에서

가족모임으로 즐길 수 있다니

파주 문산 임진각 맛집으로 

추천입니다!


 

장어간장구이
60,000원

 

반구정나루터집
반구정나루터집

 

또 다른 반구정나루터집의

메뉴입니다

 

장어간장구이인데요

특제간장소스와 함께 불맛을 낸

아주 맛있는 메뉴였어요

 

장어는 자칫하면 느끼하기 마련인데

너무 맛있어서

계속 쌈 싸 먹었답니다 ㅎㅎ


반구정나루터집
반구정나루터집

 

저희가 시킨 전체 메뉴의

모습인데요

 

어때요 

파주 문산 임진각 

장어구이 맛집이라고 할만하죠?!

 

장어도 정말 맛있었지만

각종 반찬과 쌈, 야채 등을

주문기계를 통해서

무제한으로 시켜 먹을 수 있어서 

가족들이 좋아할 거 같아요!

 

가족 모임으로 추천입니다

반구정나루터집
반구정나루터집

 

배부르게 먹고 나가면서

맛있는 냄새가 나길래 둘러봤더니

 

통로 가운데에서

일렬로 쫙~

장어를 굽고 있는 곳이 있었어요

 

여기서 그 맛있는 장어구이들이

만들어지는구나

생각하면서 

돌아섰답니다 ㅎㅎ

반구정나루터집
반구정나루터집

 

파주 문산 임진각

장어구이 맛집 

반구정나루터집

 

잘 보셨나요?

 

누구나 좋아하고 

보양식으로 딱 좋은 

반구정나루터집 

리뷰였는데요!


 

장어가 진짜

역대급으로 맛있었지만

반찬과 쌈, 채소들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족모임으로 추천할 정도로

맛있고 배부르게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곳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