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안주가 맛있는 파주 금촌 찐 맛집 백종원의 막이오름 파주금촌점

728x90
반응형
SMALL

백종원의 막이오름 파주금촌점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에 파주 금촌에 

찐 맛집을 다녀왔어요!

 

안주가 맛있는

백종원의 막이오름 파주금촌점입니다


외관
외관

 

비교적 최근에 생긴 거 같더라고요!

여자친구가 먼저 다녀온 곳인데

너무 맛있는 곳이었어요!

 

파주 금촌역 근처에 있었고요

스타벅스 맞은편에 있습니다!

내부
내부

 

내부는 깔끔하니 쾌적했어요!

여자친구와 자리를 잡았습니다 ㅎㅎ

내부
내부

 

자리는 그렇게 많지 않은

술집이었지만

친구들과 소모임을 하기에는

딱 좋은 곳이었어요!

내부
내부

 

백종원의 막이오름 파주금촌점은

막걸리가 메인인 술집인데요

 

많은 주류들이 위치하고 있었어요

종류가 엄청 많죠?!


 

메뉴메뉴메뉴메뉴
메뉴
메뉴메뉴
메뉴
메뉴메뉴
메뉴

 

백종원의 막이오름 파주금촌점의

메뉴인데요

 

술 종류도 많고 안주도 많아서

넘겨도 끝이 없더라고요!

 

안주 맛집답게

비주얼 좋은 안주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먼저 시킨 서울 고량 하이볼!

연태 하이볼을 마셔보신 분들은

좋아하실 거예요!

 

고량주의 향과 단맛이 어우러진

짱맛!


안주
안주

 

드디어 저희가 시킨 안주가 

나왔어요!

 

안주 맛집 맞죠?

 

비주얼이 진짜 미쳤습니다


 

 

가까이서 보니

진짜 안주가 맛있는 파주 금촌 맛집

맞죠? ㅎㅎ

 

일본 라멘 면과 함께 나온

한우육회의 자태!

 

도른자 ㅠㅠ

한우육회&국수
한우육회&국수

 

야무지게 버무리고

먹으니 육회의 단맛과

적당히 꼬들한 면이 

어우러지면서

최고의 맛이었습니다!


 

눈꽃 베이컨 감자전
12,000원

눈꽃 베이컨 감자전
눈꽃 베이컨 감자전

 

백종원의 막이오름 파주금촌점의

또 다른 베스트 메뉴입니다!

 

눈꽃 베이컨 감자전인데요

 

나오면서부터 치즈의 향이

스멀스멀~

눈꽃 베이컨 감자전
눈꽃 베이컨 감자전

 

일정하게 잘라서

먹어주니

바삭바삭하고

고소한 게 딱 제스타일이었어요!


 

오미자 레드 하이볼
6,000원

오미자 레드 하이볼
오미자 레드 하이볼

 

안주가 너무 맛있어서

술을 더 시켰는데요

 

오미자 레드 하이볼이에요

오미자 색깔의 하이볼이었고

향이 잘 나는 게

비율이 딱 적당했어요!


 

만월 복분자 하이볼
6,000원

만월 복분자 하이볼
만월 복분자 하이볼

 

여자친구가 시킨 

만월 복분자 하이볼입니다

 

핑크빛이 도는 게

이쁘군요!

 

복분자 향이 뒤에 따라오는 게

아주 좋았어요!


 

카레 닭똥집 튀김
9,000원

카레 닭똥집 튀김
카레 닭똥집 튀김

 

배불렀지만 뭔가를

또 먹어야겠는 저희의 먹부림 ㅎㅎ

 

추가로 카레 닭똥집 튀김을 시켰습니다

야무지게 먹고

저희는 아무것도 못 먹었답니다

 

저희가 좋아하는 디저트도...

ㅋㅋㅋㅋㅋㅋ


 

아무래도 술을 먹더라도

안주가 맛있어야 제맛이 나죠!

 

백종원의 막이오름 파주금촌점은

그러기에 충분한 곳이었어요!

 

안주가 맛있는 파주 금촌 찐 맛집

인증드립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