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파주 야당역 일식 하이볼 맛집 추천 하이바

728x90
반응형
SMALL

 

하이바 입구
하이바 입구

하이바 파주야당점

안녕하세요 오늘도 핫한 파주에 위치한 야당역 근처 맛집을 소개를 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 되었어요!
여자친구와 1차로 간단하게 한잔하려다가 식사하고 간 하이볼이 맛있는 맛집 하이바입니다
여기도 야당역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가 있는 곳이에요
일식을 주로 음식으로 준비를 하는 곳이고 하이볼이 메인이라 이름이 하이바인 곳이라고 합니다! ㅎㅎ


하이바 내부
여자친구와 함께 들어가는중

 
사진 한번 찍어주고 여자친구와 들어갔는데 오후 5시쯤 되었던 거 같은데 오픈 시간이라 저희가 첫 손님이었어요!
오픈런 대박! ㅎㅎ

 

핫한 야당에서 웨이팅은 필수인데 다행히도 저희가 처음이었어요!

야외 테이블야외 테이블
야외 테이블

 
이제 여름도 다가오고 날씨도 좋으니 야외 테이블도 개장을 하셨더라고요
밖에서 바람을 맞으면 한잔 하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하이바 내부사진하이바 내부사진하이바 내부사진
하이바 내부사진

 
내부도 일본의 바 느낌이 물씬 나는 바테이블과 일반적인 좌석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색감도 좋고 밝을 때 오니까 고즈넉한 분위기도 좋은 거 같아요!!ㅎㅎ
 

해바라기 인형
해바라기 인형

 
안에 들어와서 앉아있다가 하이바 시그니처 캐릭터인 거 같은데요
귀여워서 한번 찍어봤습니다
이런 포인트 좋아요 ㅎㅎㅎ

 

메뉴
메뉴

 
하이바의 메뉴는 엄청나게 다양한 술이 있어서 사진으로 보여드리기에는 수가 너무 많을 거 같아서 ㅎㅎㅎ
하이바는 자리에 있는 저 위에다가 휴대폰을 가져다 대면 메뉴가 열리는 형식이고요
천천히 둘러보시면 됩니다 ㅎㅎ


 

 
저희가 시킨 하이볼이 나왔어요!
왼쪽 유자민트 사와 하이볼은 인기메뉴 중의 하나고요 가격이 저렴해서 맘껏 마실 수 있겠어요!
오른쪽은 시즌메뉴인 알로하와이 하이볼인데 신기해 보여서 시켰답니다 ㅎㅎㅎ
유자민트 사와는 유자차 마시는 느낌이라 친근한 맛으로 한잔 즐길 수 있고요
알로하와이는 열대과일맛이 나서 진짜 하와이에서 먹는 듯한 칵테일 느낌이었습니다!

 


 

콘소메 치킨
콘소메 치킨

 
확실히 하이볼 가격이 비싸긴 해요... 하이볼 가격이랑 치킨 가격이랑 똑같다니.. 말도 안 돼 ㅠㅠ
저희가 첫 번째로 시킨 콘소메 치킨입니다
비주얼이 장난 아닌 자태... 콘소메 소스와 버무려진 치킨은 맛없을 수가 없죠
사실 튀김류는 항상 맛있어요ㅋㅋㅋㅋㅋ

콘소메 치킨
콘소메 치킨

 
한입 먹기 좋은 순살로 만들어진 치킨이더라고요
안주로 먹기 딱 좋은 크기와 맛이고 마요네즈와 고추를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어요!

 


 

카라이 라멘

하이볼보다 저렴한 카라이라멘
사실 이걸 먹으러 하이바에 왔거든요.. 예전에 여자친구가 먼저 이곳을 다녀왔었는데 카라이 라멘이 그렇게 맛있었다고 해서 궁금해서 함께 왔습니다!
얼큰하면서도 쌀국수와도 같은 시원함이 있었고 숙주가 들어가서 그 시원함이 더 극대화되는 것 같아서 좋았어요!
칼칼하니 치킨과 달달한 하이볼이랑 잘 어울리더라고요

카라이 라멘
카라이 라멘

 

카라이 라멘과 콘소메치킨과 저희 하이볼 전체 사진을 찍어봤는데 감성 넘치지 않나요?
색감도 이쁘고 연인과 데이트하면서 한잔하기에 딱 좋은 일본 감성의 맛집인 거 같습니다

 

연어 사시미 & 호소마끼연어 사시미 & 호소마끼
연어 사시미 & 호소마끼

 

이거는 추가로 시킨 연어 사시미 & 호소마끼입니다

연어가 다시마와 청주로 숙성돼서 

부드럽고 풍미가 깊더군요 ㅎㅎ

연어 사시미 & 호소마끼
연어 사시미 & 호소마끼

 

호소마끼와 연어를 함께 먹으면

얼마나 꿀맛이게요~

 

마무리
마무리 사진

 
여자친구는 최소한의 양심으로 저 사진처럼 남은 야채들을 보고
"우리 그래도 남겼으니까 많이 안 먹었다" 이러더라고요.. 
우리 여기 식사하러 온 거 아닌데 ㅋㅋㅋㅋㅋㅋ
귀여운 저희 커플의 맛집 데이트 잘 보셨나요?
파주 야당에 핫한 곳도 많은데 데이트 오셨다면 감성 넘치는 하이볼과 안주의 맛집인 하이바
괜찮은 거 같아요! ㅎㅎ

 

 



함께 보면 좋은 포스팅

 
2024.06.10 - [맛집 리뷰] - 경기도 고양시 맛집 추천 한창희 천하일면 일산역 본점

 

경기도 고양시 맛집 추천 한창희 천하일면 일산역 본점

요즘 알게 모르게 일산역 주변에 상권이 점점 살아나고 있는데 알고 계신가요?경기도를 놀러 오시면 보통 파주를 많이 가시곤 하는데요 가시는 길에 고양시에 들러맛있는 고기국수 드셔보시는

ksungho1004.tistory.com

2024.06.09 - [맛집 리뷰] - 경기도 파주 운정 유명 맛집 알단테 방문 후기

 

경기도 파주 운정 유명 맛집 알단테 방문 후기

알단테요즘 파주 쪽으로 데이트하시는 분들이 부쩍 많아졌죠?날씨도 좋고 하니 근교로 드라이브 나가기 딱 좋은 시기입니다!저도 여자친구와 경기도 데이트를 하러 갔다가 파주 운정에 위치한

ksungho1004.tistory.com

2024.06.08 - [맛집 리뷰] - 을지로 충무로 주변 노포 맛집 사랑방칼국수

 

을지로 충무로 주변 노포 맛집 사랑방칼국수

사랑방칼국수을지로와 충무로 주변에서 데이트 많이들 하시죠?!저도 여자친구와 서울 데이트를 하면서 주변에 사람들에게 찐으로 사랑받고 있다는유명한 노포 맛집 사랑방칼국수를 다녀와서

ksungho1004.tistory.com

2024.06.08 - [카페 리뷰] - 을지로 데이트로 좋은 예쁜 카페 죠지 서울

 

을지로 데이트로 좋은 예쁜 카페 죠지 서울

카페 죠지 서울오늘은 카페 죠지라는 을지로에서 데이트 하기 좋은 예쁜 카페를 다녀오게 되었어요!여자친구와 먹부림하는걸 좋아해서 오래간만에 서울로 나왔습니다~그 중에서 을지로에서 핫

ksungho1004.tistory.com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