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페 리뷰

고즈넉한 분위기, 교토 카페 모모하루

728x90
반응형
SMALL

카페 모모하루에서의 특별한 하루

여러분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봄에 여자친구와 함께 다녀온 오사카 여행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교토에서 여행하게 되었습니다. 그중에서도 아주 작고 이쁜 고즈넉한 느낌이 좋은 카페 모모하루에 대해서 특별한 경험을 이야기드리고자 합니다. 교토는 다들 알다시피 옛날 느낌의 아름다운 전통의 감각과 현대적인 건물의 감각이 조화를 잘 어우러진 도시로 많은 관광객이 찾는 도시고 그에 따라 다양한 관광명소와 맛집이 가득 넘치는 행복의 지역입니다. 그중에 저희는 지인이 소개를 해주기도 했고 계란 샌드위치와 프렌치토스트가 맛있는 카페 모모하루에 대해서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이곳은 작은 가정집 같은 느낌을 자아내는 고즈넉한 느낌의 2층에 위치한 카페입니다. 창문 밖에 있는 교토 거리를 보면서 커피와 디저트를 먹고 있으면 여유와 평화를 느낄 수 있는 카페입니다. 현대식 건물은 아니고 전통적인 일본식 건물과 현대적인 인테리어가 잘 조화를 이루고 있는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외관은 마치 오래된 일본식의 상가 건물로 보이지만, 내부로 들어가면 세련된 가정집 같은 디자인과 아늑한 분위기로 고즈넉한 느낌을 받을 수 있어 들어서는 순간부터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카페 모모하루
카페 모모하루


카페 모모하루는 교토의 조용한 동네에 위치해 있습니다. 잠깐 여행을 하면서 걷다가 힘들 때 잠시 쉬면서 숨을 돌리는 곳으로 가기에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창문 너머로 보이는 교토의 가게와 건물들, 돌아다니는 사람들의 모습을 보면서 그 시간을 함께하는 순간은 마치 교토의 일상에 저희가 녹아들어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카페 모모하루는 커피와 차는 물론, 다양한 디저트 메뉴가 인상적인 곳입니다.

카페 모모하루 음식
카페 모모하루 음식


저희는 아이스커피, 따뜻한 커피, 계란 샌드위치, 프렌치토스트를 주문했습니다. 이 모든 메뉴들은 하나도 저희에게 실망을 안겨주지 않았습니다. 무엇보다 계란 샌드위치가 정말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었기에 잔뜩 기대를 하고 왔는데도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계란의 부드러움과 달달함이 저희의 허기를 달래주기에 좋았고 커피와 한잔을 하면 그 조화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환상의 맛이었습니다. 또한 프렌치토스트의 폭신함이 저희의 마음을 흔들어 놓았습니다. 시럽을 함께 부어서 먹으니 단맛과 토스트의 맛이 잘 조화롭게 어우러지면서 저희의 마음을 녹였습니다. 카페 모모하루의 일하시는 분은 서빙 한 분, 주방 한 분이 계셨는데 서빙하시는 분은 한국인이란 것을 알고는 일본어보다는 한국어와 영어를 섞어서 이야기를 해주시고 친절하게 다 설명을 해주셨습니다. 그래서인지 충분히 소통을 하기에 무리가 없었고 주문도 순탄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메뉴가 나와서도 하나하나 다 설명을 해주셔서 먹는 데에도 어려움 없이 먹을 수 있게 도와주셨기에 그 마음이 너무 감동적이었습니다. 교토 여행 중에 카페 모모하루에서의 머무르면서 그 경험은 저희에게 아주 만족적이고 마음을 녹일 수 있는 특별한 추억이 되었습니다. 외관부터 전통 감각과 현대의 감각이 조화를 이루는 교토 건물의 매력을 느끼기에 특히나 좋은 곳이었던 장소입니다. 또한 내부로 들어왔을 때 일본 특유의 가정집과 같은 느낌을 느낄 수 있었고 카페 모모하루에서만 느낄 수 있는 고즈넉한 감성, 조용한 내부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먹다 보면 모든 부정적인 마음이 씻겨 내려가는 느낌을 받을 수 있게 될 것입니다. 카페 창가에 앉아 여자친구와 이야기를 나누고 서로의 사진을 찍어주고, 음식 사진도 함께 찍고 있으니 시간이 가는 줄도 모르고 자리에 머물게 되었습니다. 또한 여러 나라의 관광객들이 찾아오는 것을 보고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생각했고 동서양의 구분 없이 많은 외국인들이 모여서 서로 다른 언어로 대화가 오가는 모습들은 대화는 하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문화적인 소통을 이루는 평화로운 공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교토나 오사카 여행을 가게 된다면 유명한 대형 카페를 가는 것도 일본의 카페 문화를 즐기는 것이 충분히 좋지만, 이런 작은 카페에서 느낄 수 있는 고즈넉하고 평화로운 감성을 느끼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카페 모모하루에 방문하셔서 경험해 보시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계란 샌드위치는 꼭 드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살면서 이렇게 맛있는 계란 샌드위치는 처음 먹어본 것 같습니다. 다음에도 더 많은 경험으로 여러분께 좋은 여행 정보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